치이카와 쿠지 (모몽가) 15번 돌린 후기
회사에서도 소문난 모몽가 오타쿠인 나....
싸가지 없지만 귀엽기 때문에 용서되는 내 오시의 쿠지가 12월 2일 드디어 발매됐다!!!!
최근에 우사기 쿠지가 있었기 때문에 모몽가도 언젠가는 단독 쿠지가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이르게 발매된 것 같다.
그만큼 모몽가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는 거겠지... 호호
생각보다도 훨씬 더! 상품이 잘 나와서, 무조건 원하는 것이 나올 때까지 돌리리가 다짐하면서 발매일까지 기다렸다...
쿠지 설명
쿠지명은 "모몽가 투성이 쿠지(モモンガだらけくじ)" .
이름 그대로 상품은 모몽가 굿즈밖에 없다.
가격은 1회당 1,100엔(세금 포함).
당첨된 상품은 바로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라, 2025년 5월 중순쯤부터 순차발송된다. 그러니까 최소 5개월은 기다려야 한다...
가장 맘에 드는 점은, 쓸모없는 굿즈가 없다는 것(가방은 조금 쓸모없을 지도?ㅎ).
예전에 치이카와 크레이프 쿠지도 했었는데, 그때는 쓸모없는 테이블 매트라던가 손수건?같은 상품이 많아서, 꽝이나 다름없다는 느낌을 받았었다.
인형 굿즈를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번 쿠지는 어떠한 상품이 당첨되더라도 별로 기분 나쁠 것 같지는 않다고 생각했다.
키링 같은 경우에는 중복 당첨되더라도 하나는 가방에 달고 다니고, 하나는 보관하면 되니까 나쁘지 않을 것 같았다.
라인업
왼쪽 상단부터 A, B, C, D상.
사진은 없지만, E상이 작은 키링인형 7종류이다.
그러므로 상품 라인업은 이렇게 된다.
- A상: 초BIG 인형(超BIG寄り添いぬいぐるみ)
- B상 : 껴안는 사이즈 인형(抱っこサイズぬいぐるみ)
- C상 : 얼굴 쿠션(おかおクッション)2종류
- D상 : 얼굴 숄더백(おかおショルダーバッグ)
- E상 : 인형 키링(マスコット)7종류 ←일본에서는 인형키링을 마스콧토라고 한다
10회를 돌리면 폰 배경화면을 받을 수 있는데, 10번을 한 번에 해야 받을 수 있다.
5번을 한 후에 5번을 더 했다고 해도 받을 수 없다.
결과
내가 노리던 것은 B상!
B상이 나올 확률은 2%이지만, 예전 크레이프 쿠지에서 5회를 돌렸을 때 A상이 한 번에 나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뭔가 근거 없는 자신감이 있었다. 하지만 현실은 기대와 다른 법인지....
처음에 10회를 시도했는데, C상인 쿠션 1개, D상 가방 1개, 나머지 8개가 모조리 E상이었다ㅋㅋㅋㅋㅋ
C상과 D상이라도 나와서 다행인가...
여기서 인생 최대의 고민을 했다.. 더 해볼 것인가 아니면 여기서 그만둘 것인가.
E상도 이미 중복이 많은 상태가 때문에, 더 했다가 키링 투성이가 되는 것은 아닌지 고민을 했지만....
B상이 눈에 아른 거려서 5번만 더 해보기로 했는데,
대박이 터졌다.
두 번째로 한 쿠지 5번에서
A상
B상
C상
D상
E상
이 하나씩 나온 거다!!!
아니 이게 말이 돼?????????????????
오타쿠의 신이라도 있는 건지?????????????
그래서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상도 종류별로 골고루 나왔고(아쉽게 한 종류만 안 나왔다), 얼굴 쿠션도 종류별로 하나씩에다가
가장 큰 수확은 역시 A상과 B상...
아니 좁은 집에 얘네를 다 어떻게 보관하지 싶으면서도 너무 행복해서 바로 동네방네 자랑을 했다ㅎㅎ
16,500엔 쓴 보람이 있네ㅎㅎㅎㅎ
그리고 덧붙이자면, 쿠지를 완료한 후에는 무조건 상품 배송의뢰를 해야 한다.
이것을 기간 내로 하지 않으면 상품은 그대로 소멸해 버리니까 주의!
돈은 돈대로 쓰고, 상품은 못 받는 사태가 벌어질 수 있으니까 꼭 기간 내에 배송의뢰를 끝내야 한다.
배송료가 1000엔으로 비싸기 때문에, 만약 같은 쿠지를 더 할 생각이 있다면 같이 배송될 수 있도록 한꺼번에 배송의뢰를 하는 것이 좋다.
마무리를 어떻게 하지...
여하튼 행복한 소비였고, 내년 5월에 상품이 도착하면 다시 리뷰해 봐야겠다.
왕 큰 인형 기대된다!